본문 바로가기

취미킬러

사람이 사랑하면 안 돼요_zunhozoon <돌아와줘,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After 10 Days_zunhozoon

 

 

 

 

 

눈 딱 감고 열 밤이 지나면 늘 그리던 그 밤이 올거야

더는 누구도 사랑하지 않아

나는 더 이상 아름답지 않아

난 대체 누구야 살아있지 않아

아홉째 밤에 날

누구든 어디든 멀리 데려다 놔줄 수 있을까

이젠 모르겠어 난

니들이 하는 장난과 섞이고 싶은 마음이 난 전혀 없네

그래 감당하긴 힘들지라도 남몰래

숨 쉴 곳을 찾아가 헤매

오늘 밤에 나의 미담은 전해지지 않아

난 대체 누구야 살아있지 않아

아홉째 밤에 날

누구든 어디든 멀리 데려다 놔줄 수 있을까

결국 우리는 아홉째 되던 밤

마주 앉아서 손짓을 했지만

왜 이제야 내마음에 온 거야

나는 더는 살아있지 않아

난 대체 누구야

살아있지 않아

아홉째 밤에 날

누구든 어디든 멀리 데려다 놔줄 수 있을까

 

 

 

 

 

준호준님은 2010년 한국에서 알앤비, 인디 작품들을 내셨던 음악가셨어요.

왜인지 음악활동을 중단하셨고 이후에 명곡들이 알려져 그를 기다리는 팬들이 생겼죠 저 포함이요

회상하고 추억하는 감성을 잘 느끼게 해주고 한국어가사로만 이루어져 더 집중되는게 있는것 같아요

음원이 없어 아쉽지만 <사운드클라우드>라는 사이트에서 스트리밍 할 수 있었어요

 

 

 

 

영화 <바다가들린다>

애니매이션영화<바다가들린다>에 준호준님의 <10일 후>를 삽입한 영상이 Youtub에 업로드 되어있더라구요

아주 적절한 편집입니다

 

 

 

 

 

 

사람이 사랑하면 안 돼요_zunhozoon

 

 

 

 

 

2009년 여름

좋아하던 짝이 있었어요

책상 위에 머릴 포개고 훔쳐 봤었던

선영이는 잘 지낼까요

보고싶던 얼굴들은

오밤중에 가끔 나타나요

여름밤에 이른 미래를 걸고 점쳤던

옛 친구들 잘 지내나요

사람이 사랑하면 안 돼요

매번 내 모든걸 앗아가요

내 무덤은 내가 파야 잃을게 없으니

더는 사람이 사랑하면 안 돼요

그대를 보고 있으면

왠지 나와는 너무도 달라서

그 입술에 귀 기울여 들어보려 해도

반대쪽으로 흘러내려요

사람이 사랑하면 안 돼요

매번 내 모든걸 앗아가요

내 무덤은 내가 파야 잃을게 없으니

더는 사람이 사랑하면 안 돼요

더는 사람이 사랑하면 안 돼요

 

 

 

 

 

 

 

 

 

애니매이션영화<바다가들린다>에 준호준님의 <사람이 사랑하면 안 돼요>를 삽입한 영상 (Youtub)

 

 

음원이나 MV는 찾아볼 수 없었어요, 준호준님이 활동했을 때의 정보만 남아있고

SNS계정 또한 찾아볼 수 없었죠 ㅜㅜ 그래서 쉽게 듣진 못하더라도 가끔씩 정말 생각나는 노래들이예요

더 많은 곡들이 있지만 제가 가장좋아하는 2곡으로 준비 해봤어요.

준호준장르를 더 많은 곡으로 느껴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