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킬러

cold feet_Tayo sound <절절한 사랑말고 쿨한 짝사랑중이야>

 

 

 

 

 

cold feet_Tayo sound

 

 

 

 

 

 

cold feet MV

 

 

 

 

 

 

 

Tayo sound

 

 

 

That’s what I like about her

그게 내가 그녀를 좋아하는 부분이야

I think that she knows my name

내 생각엔 그 애는 내 이름을 아는 것 같아 

I think I love her then who’s to say

내가 그녀를 사랑하는 것 같은데 누가 뭐라하겠어

And if she doesn’t feel the same way

만약 그녀와 내가 같은 마음이 아니더라도

If she doesn’t then who’s to blame

그녀가 날 좋아하지 않더라도 누가 탓하겠어

I think that she knows my name

그 아이도 내 이름을 아는 것 같은데

I think I love her then who’s to say

내가 좋아한다는데 누가 뭐라하겠어

And if she doesn’t feel the same way

만약 그 애가 나와 같은 마음이 아니더라도

If she doesn’t then who’s to blame

그녀가 날 좋아하지 않더라도 누가 탓하겠어

 

 

 

Rubble and dust then out came our love

잔해와 먼지속에서 우리의 사랑은 찾아왔지

In you can I trust or was it a bluff

난 널 믿어도 되는 걸까 아님 그저 거짓말이었나

Don’t know for a fact If it’s gonna last

사실 난 잘 모르겠어 이 사랑이 얼마나 지속될까

Put my heart in a cast cause it’s broken like glass

내 마음을 붕대로 감아줘 유리처럼 부숴졌어든

Oh you don’t even know my last name but you say you want it one day

넌 내 성씨도 제대로 모르면서 언젠가 나와 함께하길 원한다고 말해

I can’t believe a single word you say

그런 너의 말을 내가 어떻게 믿겠어

For better or worse or was it a curse

이게 좋든 나쁘든 그것이 저주였든

 

 

That’s what I like about her

그게 내가 그녀를 좋아하는 부분이야

I think that she knows my name

내 생각엔 그 애는 내 이름을 아는 것 같아 

I think I love her then who’s to say

내가 그녀를 사랑하는 것 같은데 누가 뭐라하겠어

And if she doesn’t feel the same way

만약 그녀와 내가 같은 마음이 아니더라도

If she doesn’t then who’s to blame

그녀가 날 좋아하지 않더라도 누가 탓하겠어

I think that she knows my name

그 아이도 내 이름을 아는 것 같은데

I think I love her then who’s to say

내가 좋아한다는데 누가 뭐라하겠어

And if she doesn’t feel the same way

만약 그 애가 나와 같은 마음이 아니더라도

If she doesn’t then who’s to blame

그녀가 날 좋아하지 않더라도 누가 탓하겠어

 

 

My feet so cold Your warmth I’m sold

내 말은 너무 차가워서 너의 따뜻함에 나는 홀렸지

Your arms around me comfort or controlling

너의 팔이 날 감싸면 날 위안하는걸까 아님 지배하려는걸까

Oh you don’t even know my last name but you say you want it one day

넌 내 성씨도 제대로 모르면서 언젠가 나와 함께하길 원한다고 말해

I can’t believe a single word you say

그런 너의 말을 내가 어떻게 믿겠어

For better or worse or was it a curse

이게 좋든 나쁘든 그것이 저주였든

 

 

That’s what I like about her

그게 내가 그녀를 좋아하는 부분이야

I think that she knows my name

내 생각엔 그 애는 내 이름을 아는 것 같아 

I think I love her then who’s to say

내가 그녀를 사랑하는 것 같은데 누가 뭐라하겠어

And if she doesn’t feel the same way

만약 그녀와 내가 같은 마음이 아니더라도

If she doesn’t then who’s to blame

그녀가 날 좋아하지 않더라도 누가 탓하겠어

That’s what I like about her

그게 내가 그녀를 좋아하는 부분이야

 

 

I hope that she feels the same

그 애가 나와 같은 마음이길 희망해

For all her trouble she's worth the pain

그녀가 한 모든 수고는 고통받아야해

Broken glass breaks like pouring rain

깨진 유리조각이 비처럼 쏟아져

Peace and brokenness one and the same

내 마은은 부서졌지만 평화롭네.

 

 

 

 

 

 

 

https://www.instagram.com/tayosound/

 

 

 

 

Tayo sound는 차분하면서도 유니크한 독특한 음색을 가진것 같아요

2002년생으로 영국아티스트입니다 발매된 앨범은 현재까지 4개가 있더라구요!

앞으로가 기대되는 매력적인 가수인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네요!

 

 

 

 

 

 

오늘은 Tayo sound의 <앨범 heartbreaker>의 두번째 수록곡 cold feet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잔잔하고 매력적인 묵묵함으로 절절한 짝사랑을 떠나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