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뿅

온라인마켓추천'쿠캣마켓'

 

 

온라인마켓추천'쿠캣마켓'

 

 

 

#쿠켓마켓#쿠켓마켓아이스박스포장#쿠켓마켓후기#쿠켓간장새우장#쿠켓마켓양념새우장

#새우장추천#온라인마켓추천#쿠켓마켓배송기간

 

 

 

스승의 날, 그동안 많은 배움을 주셨던 분들께 연락드리셨나요?

추적추적 비가내리고 공기가 후덕해 눅눅한 날이지만 마음은 따듯해질 수 있었어요-

 

오늘은 쿠캣마켓의 '깐새우장'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우선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밥도둑6종!이라는 상품을 클릭해서 선택사항에서 메뉴를 고를 수 있어요

!주문 전 꼭! 확인해주세요라는 문구와함께

유통기한 안내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식품 배송이다 보니 기본배송비2500원 보다 1000원 비싼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가격>

 

 

유통기한이 짧고 혼자 먹을 것 같아서 1kg말고 330g으로 작은 것을 구매했어요

작은 사이즈는, 그램수 옆에 새우가 몇마리 들었는지 적혀있습니다!

 

지금은 할인을 하고 있네요-

제가 구매할 땐 간장은 7900원, 양념은 8900원이었어요

 여러분은 할인하고 있으실 때 구매하시면 좋겠네요 :-0

 

저는 수요일 14시 쯤 주문하고, 목요일 13시쯤 받을 수 있었어요-

24시간 안에 도착하니 좋았던 것 같아요

오늘은 비가 오지만, 이번주 날씨가 많이 더워서 날 것을 주문한 것이 실수처럼 느껴져 걱정되더라구요

 

 

아이스박스 + 보냉팩에 포장되어서 왔습니다!

날이 더운 날에 날 것을 주문시키기에는 조심하셔야해요-

마트에서 장을 봐올 때도 상해서 식충독에 걸리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아쉽게도 아이스팩 속은 100% 물이 아니더라구요.

제 생각엔 요새 온도가 높아서 금방 상할까봐 오랫동안 얼어있을 수 있는 혼합물을 사용한 팩을 넣어주신것 같지만,

아무래도 처리가 많이 두려워져요.

 

 

 

새우장을 뜯어보니 한번 더 밀봉되어 있었어요- 아마 양념들이 새어나오지 못하게 하기 위함일 듯 싶습니다!

이렇게 새우장을 주문하니 그래도 먹음직스럽더라구요!

두개를 합하면 7900+8900, 16800원에 배송비까지 하면 20400원으로 치킨배달 값정도 하니,

손해 보는 느낌은 없었어요!

새우장을 엄청 저렴하게 구매 한 느낌

 

 

바로 밥이랑 먹어보았습니다 :-)

 

NO.1 간장 깐새우장 $ 7,9-

 

고추, 파, 양파가 소스에 들어있는 간장절임소스입니다

새우는 엄청크고, 꼬리껍질은 벗겨져 있지않았어요

간장소스가 엄청 자극적이지는 않아서 새우를 다 먹고, 채소를 다 빼서 한번 끓인다음에 노른자 장을 해 먹으려구요-

가장 중요한 주인공 새우!

양념새우장 보다 더 새우가 크고 11마리정도 들은 것 같았어요

간장소스에 절여져 쫀득하고 쫄깃한 식감이었어요 저는 양념새우장보다 식감은 더 좋더라구요

 

 

 

 

NO.2 양념 깐새우장 $ 8,9-

 

마늘 쫑이 부담스럽지 않은 작은 크기로 썰려있었어요-

새우는 간장새우장보다 더 작았지만 꼬리까지 껍질이 벗겨져있었구 무엇보다도 양념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약간 비법소스같은 느낌? 밥이랑 비벼먹기 좋더라구요

간장보다는 좀 많이 자극적이어서 많이 먹지는 못했지만 마늘 쫑이랑 새우랑 함께 집어서 흰쌀밥에

비벼먹으니 좋더라구요

 

 

 

유통기한은 제조일자로 부터 약7일정도인데요

제가 주문한 전 날 만들어진 것을 받아서 주문은 하루만에 왔지만 제조일자로부터는 이틀 지나서 왔어요-

받는날짜로부터 7일이 아니니 생각을 신중히 하고 주문하셔야겠죠!

 

맛은 생각한 것 보다 좋았어요, 한끼에 먹기엔 양도 많았고 3일정도 먹을 수 있는 양인것 같아요

 

 

<이벤트>

 

리뷰를 쓰기 위해 다시 한번 홈페이지에 들어가니까 여러 이벤트들이 진행 중이더라구요-

저는 새우장 먹고싶은 생각에 급급해서 이런 이벤트들을 지나쳤지만 참여해서 혜택받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빈그릇 챌린지로 '제로웨이스트'캠페인은 정말 좋은 것 같더라구요

상품으로는 쿠캣마켓식기세트나,파우치,설거지바,포토카드 등을 추첨해서 주나봐요

 

 

쿠캣마켓의 깐새우장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더운 날씨 식중독, 감기, 코로나19 조심하시구요-

좋은 온라인쇼핑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