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킬러

EVERYTHING_검정치마

 

 

 

EVERYTHING_검정치마

검정치마

 

 

EVERYTHING MV

 

 

 

 

 

EVERYTHING

 

 

 

 

you are my everything my everything

너는 나의 영원한 존재야 나의 모든것

my everything 

나의 모든것

you are my everything my everything

너는 나의 영원한 존재야 나의 모든것

my everything 

나의 모든것

 

비가 내리는 날엔 우리방안에 누워 아무말이 없고

 

감은 눈을 마주보면 모든게 우리거야

 

조금 핼쑥한 얼굴로 날 찾아올 때도

 

가끔 발칙한 얘기로 날 놀랠킬 때도

 

you are my everything my everything 

너는 나의 영원한 존재야 나의 모든것

my everything 

나의 모든것

you are my everything my everything

너는 나의 영원한 존재야 나의 모든것

 

넌 내 모든거야 내 여름이고 내꿈이야

 

넌 내 모든거야 나 있는 그대로 받아줄게요

 

 

 

 

 

https://www.instagram.com/holideez/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검정치마 조휴일입니다'

 

검정치마 조휴일님의 인사말이 그저 담담하면서 확 와닿았던 때가 있었는데

곡도 참좋아요 제가 힘들 때 듣던 노래였어요.

가삿말을 듣지않고 그저 음만 흥얼 거렸던 작품이였는데

가사를 보니 더 애틋하고 따듯한 느낌이 드네요

The voice of a black skirt is past t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