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킬러

투니버스 리즈시절 띵곡 모음 <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上

 

 

 

 

투니버스 리즈시절 띵곡 모음 <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

 

 

 

 

 

성우분들이 너무 출중하셔서 음악은 더빙되어있는 것으로 준비해봤습니다!

 

 

 

 

<OP 러브트로피카나> 이용신 (Feat 신용우)

 

보아라 사랑이 고픈 소년들아

보아라 사랑을 나눌 소녀들아

청춘의 환상과 정렬 가득 모아

정글은 언제나 맑은 뒤 흐림

 

아찔하게 돌리는 허리무쵸

아이들이 잠잘 땐 아미고

키스하면 너에게 빠질것 같고

사랑을 환히 불 태울 Tonight

날 보는 눈길 받았다면

내 모든 사랑 담아 Going

기분이 정말 좋아지네

아침이 올 때 까지 Dancing

러브 러브 러브 트로피카나

 

첫 눈에 가슴 떨린 처음인걸

명심해 넌 이제 내가 콕 찍은 걸

미안해 이 순간 나의 포로란걸

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

 

보아라 사랑이 고픈 소년들아

보아라 사랑을 나눌 소녀들아

청춘의 환상과 정렬 가득 모아

정글은 언제나 맑은 뒤 흐림

 

 

<ED Fun Fun&Shout>이용신 (Feat 신용우)

1절만 있는 영상입니다!

 

 

닭의 목을 비틀어도 꼬박 꼬박 새벽은 온다

너를 만나 꼬여버린 내인생이 너무나도 슬퍼

그런데도 이런나를 알아주는 사람 하나 없어

쥐구멍에 갇혀 있어

해뜰날만기다렸어

이런내가 미워졌어

그래 좋아 날 지켜봐

노래할거야 슬픔이 모두 날리도록

춤을 출 거야 그동안 내가

뛰어봤자 벼룩처럼 당해왔던 억울 함을 잊도록

내일은 fun fun 나는야 shout shout 소리쳐 dance dance

모두다 부기 우기 Yeah  

 

 

 

<ED 내일을 위해>이용신

 

구질구질 비가 오는 이런 날엔

억울한 내 신세가 서글퍼

서러운 눈물이 비굴한 마음이

더욱 선명해져

밟혀도 살아남겠어

자존심 따윈 버렸어

오늘 하루 아무 탈 없이

그냥 넘어가길

기도 했어 아 아-

치사하고 더럽다해도

내일을 위해

 

 

<ED 카누를 타고 파라다이스에 갈 때> 박혜경

풀버전 꼭 들어보세요!

 

그저 형식적인 웃음도

그냥 물어보는 안부도

괜히 오버하는 반응도

이젠 필요없는 짐일 뿐

 

아무 의미없던 나에게 

거울 속에 내가 말해준

아직 꿈이 있는 그곳에

나의 카누를 띄워볼까

파라다이스

솔직한 자유와 한때 타잔이 입던 옷가지 하나

파라다이스

좀 어리숙해도 있는 그대로 날 받아주는 곳

 

 

 

하니와 구르미(하레와 구우)

 

오프닝 <러브트로피카나>와

3가지 엔딩<Fun Fun&Shout>,<내일을위해>,<카누를 타고 파라다이스에 갈 때>

소개해드렸습니다! 

반주와 가사들이 참 매력적인 것 같아요, 어릴 땐 그냥 듣던 노래들이 성인이 되면서 공감되는 포인트가 많더라구요.

<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작품은 下편에서 만나봐요!